베틀한복 메인페이지로 이동 커뮤니티 행복고객후기

행복고객후기 베틀한복을 입고 행복했던 시간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인천점] 인천점 혼주 및 신랑신부 대여 후기입니다 by 송*호님 2023/07.02 페이스북으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URL 복사 후 공유

안녕하세요, 올 9월에 결혼할 예비 신랑입니다.

저희는 장거리 (울산-인천) 커플이라 결혼 준비를 위해 매 주말을 소중히 써야 했습니다.

그만큼 한복 업체를 선정하는 데도 신중에 신중을 기했습니다.

아예 한복집만 돌아볼 날을 잡고 인천 내 한복집만 총 7곳을 돌아봤고, 그 중에 배틀한복이 딱 눈에 들어왔습니다.

저희를 잘 키워주신 부모님들을 멋진 한복집에 모시고 싶었기 때문에 배틀한복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첫 상담을 받고 보니... 예쁜 한복들이 너무 많아서 덩달아 저희 웨딩촬영 한복과 본식 한복까지 같이 빌리게 됐네요


1. 웨딩촬영 및 본식 한복

일정 문제로 혼주 한복보다 웨딩촬영 및 본식 한복을 먼저 피팅하게 됐습니다.

저희가 만들어본 조합이 총 5개(보라색 계열, 분홍색 계열, 흰색 계열, 옥색 계열, 청색-적색 계열)였는데 전부 다 너무 이뻐서 고르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피팅하고, 열심히 사진 찍고, 열심히 비교를 하고 나서야 결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도와주지 않으셨다면 이렇게 못했을 거에요.


2. 혼주 한복

울산에 계신 부모님을 인천으로 여러 번 모시는 건 힘든 일입니다.

그래서 상견례 날에 겸사겸사 혼주 한복을 피팅하게 됐습니다.

양가 어른들의 입장에서 처음 본 날에 바로 한복을 보려면 많이 어색하셨을텐데... 아직도 죄송스럽고 감사합니다.


우선 직원분께 계절에 맞는 스타일을 추천 받았고, 이후 큰 태블릿(?)으로 마음에 드는 색감을 골랐습니다.

그럼 직원분께서 그 색감보다 진한 것, 연한 것을 모두 가져와서 한 번에 펼쳐놓고 보여주셨습니다.

이렇게 한 눈에 보여주시니, 뭘 고를지 몰라 막연하던 차에 어느 정도 가닥이 잡혔습니다.


처음에는 치마를 동일하게 맞추고 저고리에서 차이를 주려고 했습니다만...

왠지 밋밋한 느낌이 들어서 반대로 저고리를 동일하게 맞추고 치마에서 차이를 줘봤습니다.

그랬더니 양가 어머님들께 딱 어울리는 조합을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사진을 찍을 기회도 많이 주셨습니다.

양가 어머님들께서 마음에 들어 하시니 베틀한복으로 모시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 기뻤습니다.


다음에 또 한복 대여를 할 일이 있다면 바로 베틀한복으로 올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