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한복 메인페이지로 이동 커뮤니티 행복고객후기

행복고객후기 베틀한복을 입고 행복했던 시간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강남점] 스튜디오 촬영 정말정말 마음에 들게 잘 찍었어요~~^^ by 김*영님 2014/04.14 페이스북으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URL 복사 후 공유

2014년 4월 미스미스터베틀 강남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지방에 거주하고 계셔서 언니분께서 대신하여 선물인 미니세탁기 증정받으시고 인증샷 남겨주셨습니다.






스튜디오 촬영때 한복씬 찍어도 다들 앨범에는 안 고르고 소장용으로 사진 파일만 가진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한복은 안 찍으려고 했는데..



해외에서 결혼을 하게 되어 폐백도 안하니 그래도 결혼인데 한복을 한번도 안 입을 수는 없을 것 같아서 스튜디오 촬영때 입기로 결정!





결혼을 앞두고 회사를 그만두고 나서는 하루종일 휴대폰과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이것 저것 결혼 관련 검색을 하다보니 어느덧 검색의 달인이 되어 있고.. 카페글 보고 많이 공부도 했지요~^^





그래서 집에 동탄이라서 수원이나 오산 근처에서 한복 맞춤을 알아봤는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다 너무 비싸더라고요. 한번 입고 말건데 가뜩이나 결혼준비에 예상못한 지출이 많이 되던지라.. 남대문, 광장시장 등도 알아보니 싼건 싼데 막상 마음에 드는 원단이나 색, 디자인 등 고르면 가격이 추가추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대여로 결정! 수원에서 대여 하려다가 스튜디오가 청담동이라서 청담동 쪽으로 검색에 들어갔지요. 대여와 반납에 편하다는 후기를 보고..





여러군데 인터넷으로 한복 사진을 엄청 캡처하고 알아보고 했는데, 베*한복의 너무 새색시 한복처럼 청실홍실한 옛날 디자인이 아니라 한복드레스라고 머리장식까지 아주 예쁜 디자인 보고 여기로 해야겠다고 결정했지요. 하지만 청담동이라서 비싸겠거니 하고.. 청담동에 있는 다른 한복대여점은 가격 알아보니 다른 곳에서 맞추는 비용과 비슷하더라고요.. 그래도 일단 한복이 마음에 드니 가격이나 물어보자 하고.. 카톡으로 한복 캡쳐한 사진 보여드리면서 이 한복 대여하면 얼마나 하는지 알아보니..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고요.





그리고 청담점에 천영아 실장님 완전 친절하고 성격 시원시원하셔서.. ^^ 그냥 한벌 대여가격이어도 오케이할 입장이었는데 제가 보여드린 한복드레스 외에 당의까지 한벌 서비스로 넣어주시겠다고 하셔서 카톡상담 후 전화통화하여 피팅예약! 남친과 함께 가서 입어보는데 저는 미리 입고 싶은 디자인 사진 골라놔서 상담시간이 많이 안걸렸어요. 사이즈 재고 입어보기만 하면.. ^^ 하지만!! 천실장님의 서비스가 여기서부터 시작되었죠.





한복드레스는 원래 일반 한복보다 대여가격이 좀 더 비싸다고 하는데 정말 저렴한 가격에 대여해주시고! 그 드레스 외에 당의와 청색계열의 일반 한복도 한벌더 해주셔서 총 3벌을 빌려주시기로!! 물론 신발과 버선, 속치마, 속바지 모두 포함이고 머리에 쓰는 면사포와 머리장식 등도 다 빌려주셨어요. 머리장식은 제가 쪽머리를 안해서 못 썼는데.. 면사포와 족두리는 써봤답니다. ^^





이렇게 피팅을 끝내고 남자친구가 정말 이 가격에 이 한복들 다 빌려주는건지 몇번을 확인하더니.. 한복대여점 잘 골랐다고 칭찬을~~ ^^ 오랜 검색을 한 노력의 결과가!!





더 놀랐던 것은 촬영전날 한복 픽업하러 갔을 때였죠. 제 한복 찾으러 가서 확인하는데 제가 피팅때 고른적 없는 한복이 떡하니 걸려있어서.. 어 이건 제 한복 아닌데요.. 했는데 알고보니 저고리 없는 한복드레스(신부용)를 한벌 더 넣어주셨더라고요. 저는 그런 스타일은 약간 예전에 기생들이 입었던것 같다는 선입견이 있어서 안입겠다고 하고 피팅때도 안입어봤거든요. 그런데 그것까지 서비스로 한벌 넣어주시다니.. 촬영때 입어보니 제 우려와는 달리 검정색이라 그런지 정말 고급스럽고 한복같지 않고 정말 치마 드레스를 입은 것 같더라고요. 덕분에 한복컷은 총 4벌의 한복으로 풍부하게!!





꽃신도 너무 예쁘고.. 남자친구도 한복 너무 편하다며 집에 입고가면 안되냐고.. ^^ 색도 너무 곱고.. 스튜디오 촬영 원본 사진 나와서 고르는데.. 다들 한복은 몇 컷 안고른다는데 저희는 한복컷 골라놓은게 더 많고 맘에 드는 사진 너무 많아서 오히려 어떤 사진을 앨범에서 빼야하나 고민이에요. 나중에 인화해서 액자로라도 다 넣어놔야겠어요. 특히 제가 얼굴이 까무잡잡해서 흰색당의는 안어울릴것 같아 차라리 연두색이나 초록계열로 입겠다고 했었는데 실장님 추천대로 흰색을 혹시나 해서 입어보니 흰색이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실장님의 센스 덕에 정말 예쁜 사진 많이 찍었네요~





외국결혼식이어도 혼주분들은 한복입어야 할 것 같은데, 결혼도 하니 한벌씩 해드릴까하여 맞춤으로 하려고 했는데.. 막상 저희 한복 빌려서 입어보고.. 여기저기에서 상담받으면서 맞춤 알아보니 가격도 너무 비싸고 한번입고 나중에는 또 유행지나서 못 입고 집 옷장에 그대로 둘 바에야 예쁜 한복으로 한번 대여해 입고 남는 돈으로 다른거에 쓰는게 더 나을 것 같아서 혼주 한복도 대여하기로 했답니다.





혼주 한복도 친정엄마와 시어머니 모시고 청담동까지 가야하나 해서 수원근처나 천안근처로 알아봤는데.. 해외대여라서 기간이 일반 대여기간인 2박3일보다 훨씬 길어지니, 어떤 곳은 한복 두벌 대여가격을 내라고 하더라고요. 그럼 맞춤하는 가격과 같아서.. ㅠㅠ 고민 많이 하다가 혹시나 해서 이것도 청담점 천실장님께 문의해보니.. 기간 상관없이 저희 대여가격과 같은 저렴한 가격으로 해주시겠다는 대답이!! 그래서 피팅 약속 잡아놓고 이번에는 볼일이 좀 있어서 언니둘과 조카까지 데리고 친정엄마와.. 총 5명이 혼주한복을 피팅하러 갔었죠.





주말이라 바쁘실텐데도 5명이 우르르 가서 차에 커피까지 다 마시면서 사진보며 상담하고 여러벌 입어보고 하는데도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특히 제가 베*한복 사이트에서 혼주한복 사진 많이 캡쳐해갔는데 해외채플웨딩이라 청실홍실 진한 색 말고 파스텔톤으로 연한 색이 배경에 더 어울린다라고 말했더니 바로 신상으로 추천해주신 한복!! 신상한복은 원래 대여가격 더 비싼데 저렴한 가격으로! 제가 캡쳐해간 사진 속 한복도 입어보고 추천해주신 한복도 입어보고 했는데 추천해주신 한복이 정말 사진과 달리 입어보니 잘 어울리더라고요. 고급스럽고 색도 다른 한복집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스타일! 언니들도 너무 예쁘다고!! 나중에 외국인 지인분들 한복 선물할때 여기서 맞춰서 해드리면 정말 좋은 선물 될 것 같다는 생각이! ^^





시어머니는 같은 저고리에 치마색만 다른걸로 대여하기로 하고 시어머니 사이즈는 키와 기성복 사이즈만 알려드리고 대충 빌리려고 했더니 줄자로 집에서 어느 부분 길이 재야 하는지 꼼꼼히 알려주시더니 치수 재서 알려드리면 더 잘 맞는 한복으로 대여해주신다고 보내라고.. ^^ 그래서 혼주 한복도 같은데서 하기로 했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