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0일 예식을 진행하였고, 예식 이후 하객 인사 및 폐백을 위해서 한복을 구입 및 대여 하였습니다. 신부 한복은 맞춤으로 진행하였으며, 양가 어머님 및 신랑 한복은 대여로 진행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피팅을 진행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대여품이었기에 색은 새제품보다는 밝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굉장히 좋은 물건으로 매니저님께서 진행해 주셨습니다. (매우만족!) 그리고 양가 어머님들이 입으실 한복 대여를 진행했으며, 안타깝게도 사진이 없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결혼식 당시에 신랑, 신부, 양가 어머님이 입으신 사진입니다. 신랑측은 짙은 청록, 신부측은 붉은색 계열로 대여하였으며, 손가방, 노리개와 같은 악세사리도 일체 대여를 해주셨습니다. 전부다 대여를 해주시니 빌리는 입장에서는 너무 편했고, 무엇보다 매니저님 대응이 너무 좋았습니다. 신랑인 제가 맞춤한복을 하는것을 강하게 반대했는데, 저희 어머님께서는 무조건 맞추기를 원하셨고.. 이런부분을 중간에서 좀 조절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신부만 맞춤을 진행한거지요.. 그렇지만 막상 한복을 받아서 입어보니 한벌쯤은 있어도 좋았겠다 싶을 정도로 잘 만들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나중에 또 한복입을일이 있으면, 저는 다시 이곳을 가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