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한복 영등포점에서 한복가봉한 후기 남길게요:)
저희는 시어머님꺼 혼주한복이랑 저희 한복, 친정어머니 혼주한복 대여를 계약했어요.
혼주한복은 처음에 어머님오셨을 때 실장님께서 가장 선호하시는 약간 산호색? 핑크색?느낌의 붉은 계열의 저고리를 권유해주셨었는데 어머님이 남들이 많이 입는 색말고 다른 색으로 입어보고 싶다고하셔서 보랏빛이 도는 핑크색으로 입어봤어요.
보랏빗 저고리, 진핑크와 연한 핑크 저고리, 총 3개의 저고리를 입어봤는데 가장 연한 색깔의 저고리가 어머님하고 제일 잘 맞더라구요. 치마는 실장님이 추천해주시는대로 입었어요!
그 후에 소매에 들어갈 수 두개 중에 꽃이 그려진 수로 차분하고 단정한 느낌으로 준비해주기로 하셨어요. 저희 엄마도 은근 화려한 걸 좋아하는데 그 부분 취향이 맞아서 따로 방문했지만 어렵지 않게 한복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어머님을 모시고 가다보니 분위기가 별로거나 피팅룸이 불편할까봐 걱정했는데 내부도 너무 예쁘고 피팅룸도 널찍해서 만족스러웠고 특히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더 더 만족스러웠네요 :)
옷 갈아 입을때마다 사진도 촬영할수 있어서 마지막에 사진보시면서 최종 결정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피팅해보신 한복 사진이 정확한 색감은 못담았지만(실제가 더 이뻐요!!) 다른분들 참고하시라고 사진 같이 올립니다
즐거운 분위기에서 가봉 마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