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고객후기 베틀한복을 입고 행복했던 시간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2022.10월에 안산AW에서 계약을 하고 2월에 가을 스튜디오에서 웨딩사진을 찍게 됐어요. 총 5벌의 드레스와 한복까지 있느라 짐이 한두 개가 아니었는데요, 찍은 800장 정도의 사진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게 바로 베틀한복 안산점에서 웨딩촬영한복 대여한 한복이었어요.
패키지로 계약해서 촬영 한복도 프리미엄으로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드레스 고르는 것보다
한복 고르고 입는 걸 더 좋아하기도 하고 예식날 웨딩드레스 대신 웨딩한복을 입고 싶기도 했었어서 촬영만큼은 유니크하고 독보적인걸 입고 싶었어요. 촬영 당일에 픽업해서 빠진 물건은 없는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고, 신발, 액세서리, 비녀 등등 촬영 소품이 많아서 좋았어요. 소품 중에 베일도 있고 뒤꽂이, 양산도 있어서 하나씩 다 찍었어요.:)가을 스튜디오 한복 사진은 저녁 시간에 촬영했는데 오히려 한복 치마가 무지개라 흩날리면서 찍히는 색감이 예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가을 스튜디오에서 한복샷이 더 없어서 매우매우 아쉬웠어요...
실제 색감은 이게 제일 정확한 거 같아요.그리고 가을 스튜디오에서 보내준 원본은 요거인데요, 너무 예쁘죠? 이렇게 한옥씬에서는 웨딩 베일도 해보고 머리에 족두리도 써봤는데 족두리가 귀여워서 사진도 장난스러운 분위기로 가볍게 찍어도 잘 나오더라구요.
보정도 안 한 건데 역시 한복이 예뻐서 어떻게 찍어도 다 건지더라구요.ㅎㅎ소품으로 받은 양산도 연출샷에 잘 어울렸고 가을 스튜디오만의 촬영장이 안산 베틀한복과 가장 잘 어울렸어요. 스튜디오 한복은 사이즈도 없고 다들 입었던거라 디자인도 퀄리티가 되게 낮은데 이런 고급진 한복 입고 촬영하니까 유일하게 한복씬에서만 제일 즐겁게 촬영한 거 같아요.:)
이건 보정본으로 제가 뽑은 웨딩촬영한복 사진 1위에요. 은은한 빛의 색감이 낮보다는 해 지고 늦은 시간에 찍어야 더 예쁘고 잘나오더라구요. 이제는 분홍이나 단색으로 하면 오히려 촌스럽고 한물간 느낌이 들던데 무지개 치마 있는 한복집에서 꼭 대여하시길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