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고객후기 베틀한복을 입고 행복했던 시간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11월에 결혼하는 신랑신부입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저는 신랑이랍니다~~ 저희는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베틀한복 인천점과 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저희를 담당해주셨던 담당선생님께 특히나 감사를 드립니다. 첫 날부터 저희 본식 한복을 고를 때까지 정말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고, 추천해주시고, 저희의 이미지에 따라서 계속해서 한복을 보여주시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그래서 더 만족하고 한복을 고를 수 있었고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담당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최선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정말 끝까지 열정가득하게 저희를 이끌어주셨어요!!!! (최고)
일단 저희는 웨딩촬영한복, 혼주한복, 본식한복을 모두 베틀한복에서 하게 되었어요!
처음 베틀한복을 방문했을 때, 한복이 많아서 그 규모에 놀랐고, 생각보다 한복의 종류가 많다는 것에 놀랐어요! 담당선생님께서 다양한 종류와 다양한 느낌을 보여주시려고 아주 많은 노력을 해주셨어요! 그래서 덕분에 저희 느낌과 잘 어울리는 느낌을 찾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후기를 적으려고 사진을 모아보니, 아주 많은 양의 한복을 입어보았더라고요. 그리고 사실 저희가 결정하지 못해서 몇 번을 더 피팅을 해보기도 해서 더 많이 입게 된 것도 같아요!
한복을 입어보며, 드레스 고를 때도 볼레로 등 다양하게 변형이 가능하잖아요. 한복도 그렇더라고요. 치마에 샤를 두르면 느낌이 달라지고, 전통 느낌의 한복은 보를 붙이고 안붙이는 것에 따라 또 느낌이 다달라요. 당의 저고리와 일반 저고리의 느낌도 달라요. 꼭 다양하게 경험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한복 고르실 때, 이런 부분들을 생각하고 가시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감사하게도 우리 선생님께서 하나씩 하나씩 느낌을 보여주시며 설명해주셔서 한복 공부까지 엄청하고 온 기분이었어요. 한복을 고르기 위해서 베틀한복에서 정말 하나하나 신경 써주셨어요. 그리고 다양한 느낌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한복을 이곳저곳에서 꺼내서 보여주시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조합해주셨어요.
아! 남자 한복은요, 예신의 한복에 맞춰서 비슷한 느낌으로 바로바로 맞춰 주셔요. 확실이 여자 한복이 많았지만, 남자 한복도 정말 많이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그때그때 맞춰서 예신의 한복과 어울리는 느낌의 한복을 바로 준비해주셨어요. 그리고 저희의 느낌에 맞는 한복을 추천해주시고, 바꿔주시고 하셔서 정말 만족하는 한복 고르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한복을 고른 후에 한복의 느낌을 더 풍성하게 살릴 수 있는 노리개와 같은 다양한 악세서리와 장신구까지, 그리고 한복 신발까지 모두모두 챙겨주셔서 더 멋진 웨딩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 본식은 올리지 않았지만, 벌써 기대가 되네요!
저희는 웨딩촬영사진을 위해서는 핑크핑크한 느낌의 한복으로 결정하였어요! 저희에게 참 잘 어울리는 색깔이기도 해요! 그리고 제가 핑크를 좋아하기도 하는데, 저희 예비신부가 정말 핑크와 같은 파스텔톤은 다 잘 어울려서 결정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한복도 정말 예뻐요!
그리고 혼주한복은 양가 어머님들만 진행하였어요! 팔에 레이스가 있어서 더 예뻤고, 한복이 정말 고급진 느낌을 가득 받을 수 있었어요! 저희도 만족했지만, 특히 어머님들이 너무 맘에 들어하셔서 마음에 놓이더라고요! 그리고 특히 저희 부모님들께서 담당선생님 칭찬을 아주 많이 하셨어요! 정말 하나부터 꼼꼼하고 섬세하게 잘 챙겨주신다며 예쁜 옷 챙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어요!
마지막으로 저희 본식 한복은 전통 느낌의 한복을 선택하기도 하였답니다! 전통 느낌의 한복이 어떨까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결혼이라는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함께 가져갈 수 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네이비 색의 전통 느낌 한복을 선택하니까 오히려 저희의 얼굴이 더 밝게 보이는 것 같았어요. 특히 한복의 금장이 너무 예뻤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 선생님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아주 예쁠 것 같아요!
한복의 전체적인 느낌도 정말 멋지고, 한복이 결혼식을 빛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세심하게 챙겨준 선생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P.S. 혼주 한복을 양가 아버님들을 함께 입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입어보았는데! 정말 양가 아버님들도 한복을 함께 입으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진짜 한복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