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4면 2월 예식 예정인 예신입니다^^
이번에 양가 어머님 모시고 베틀한복 수원점에서 결혼식 혼주 한복 대여 진행했어요!
우선 베틀한복 수원점은 한복 디자인과 원단이 다양하고 퀄리티가 좋아서 상담 자체도 너무 만족스러웠고 , 상담이 친절하고 어머님들을 배려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기분 좋게 계약했습니다^^!!
상담 전에는 한복들이 그렇게 예쁠 줄 몰랐는데 베틀한복에 가보니 마네킹들이 입고 있는 한복들이나, 줄지어 걸려있는 한복들을 보니 색감들이 다 예쁘더라구요!
저는 한복 욕심이 전혀 없었던 사람이라서 웨딩촬영 때도 한복 없이 드레스로만 전부 진행하였고, 결혼식 때도 폐백을 생략해서 한복입을 기회가 없었는데.. 이렇게 한복이 이쁜 걸 알게되니 한복 욕심이 생기더라구여 ㅠㅠ
결혼식 아니면 한복 입어볼 일도 없을 것 같은데 아쉬워요 ㅎㅎ
그래서 어머님들 한복 피팅 하고 나오실 때마다 계속~
너무 이쁘다 ㅠㅠ 나도입고싶다 ㅠㅠ 말을 계속 했지 뭐에요 ㅎㅎㅎ
옷이 날개인건지 어머님들이 소화를 너무 잘하신건지 너무 잘어울리고 소녀스럽구 예쁘더라구요ㅎㅎ
한복 스타일도 전혀 몰랐는데, 치마 위에 시스루 같은 겉치마? 덧치마 둘러서 샤랄라하고 오묘한 느낌도 낼 수 있고 , 덧치마도 컷팅이 된스타일과 꽃 무늬가 있는지 없는지, 주름 결이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도 느낌이 다르고
밝은색이어도 덧치마에 그라데이션을 주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더라고요!
단, 예쁜만큼 추가금이 있었지만 ㅎㅎ 너무 이쁘고 고급스러워서 안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덧치마 강추!!!
저고리도 길이감과 원단, 디자인 따라 느낌이 전부 다르고 비즈가 박혀있어 화려한 느낌부터 자수가 놓여있어 차분한 느낌까지..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떻게 고르나 했는데 상담할 때 추천을 너무 잘해주시고 피팅도 다 해볼 수 있게 도와주셔서 최종적으로 결정하기에 수월했어요!!
원단은 웜톤에 어울리는 노란 느낌이 도는 색부터 쿨톤에 어울리는 흰 끼 있는 색까지 똑같은 색이더라도 톤에 따라 입어봤을 때 본인 피부과 사는 색이 있는데 충분히 피팅해볼 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어머님들이 들뜬 표정으로 한복을 입어보시는데 추천해 주신 모든 스타일이 다 예쁘고 두 분께 찰떡이라서 고민되었지만, 결과적으로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원래 저 혼자 대략 생각하고 갔던 스타일은 저고리는 화이트 하게 하고 치마 색으로 포인트로 주는 느낌이었지만 막상 어머님들이 직접 입어보시니 저고리에 색이 들어간 게 사진에도 잘 나오고 이목구비도 살더라고요~ 그래서 많이 입어보고 비교해 보는 게 중요한데 베틀한복 수원점에서 하길 너무 잘했어요. 하하
나중에 다른 행사로 한복을 맞출 일이 있다면 무조건 베틀한복에서 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