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달에 시동생 결혼식이 있었는데요.
제가 결혼할 때 한복을 안 맞춰서 (폐백 안함 + 호텔 예식이라 2부는 드레스로 함) 따로 결혼식 하객한복 대여를 알아봤어요.
어디서 할 지 고민하다가 다양한 한복을 보유하고 있다는 베틀한복 판교분당점부터 방문했답니다!
(그리고 방문하자마자 그냥 당일에 계약해버린 것은 안 비밀!)
베틀한복 판교분당점은 한복 색감이 엄청 다양해서 모든 퍼스널컬러에 맞는 한복을 고를 수 있는 느낌이었어요.
하늘 아래 같은 색상은 없다더니,, 정말 레알참트루였어요!
하늘색도 정말 연한 웜톤 하늘색부터 쿨톤 하늘색, 진한 하늘색까지 엄청 다양했고요.
핑크도 봄 라이트부터 겨울 딥까지 아주 촤르르르 무슨 색상팔레트 마냥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실 처음에 태블릿 보고 원하는 느낌을 체크해보고 한번 1차로 골라보라고 하실 때 너무 힘들었어요. 다 예뻐서ㅠㅠㅠ)
근데 확실히 한복은 입어봐야 아는것 같아요! (꼭 입어보고 고르시라는 얘기입니당ㅎㅎ)
저는 가을 뮤트라 약간 톤다운 된 핑크가 어울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저한테 제일 잘 어울리는 한복은 연한 푸른빛이었답니다?
상담실장님이 저 하늘색 잘 어울릴거 같다고 하실 때, 에이~ 아니에요~ 저 웜톤이라 하늘색은 뜰걸요? 했는데
웬걸.. 하늘색 당의가 아주 찰떡이었답니다?
그리고 키가 작아서 당의는 절대 안 어울릴 거라고 생각하고 후보에 넣지도 않았는데, 의외로 당의가 더 날씬하고 길어보이는거 있죠?
아주 우아함 뿜뿜이더라구요!!!
상담 실장님이 매의 눈으로 봐주시고 잘 어울릴 것 같은 한복을 딱 가져와주셔서 정말 만족스럽게 선택했어요!
(성함 공개해도 되는지 모르겠어서,,, 강*정 실장님이셨어요!!! 최고최고!!)
게다가 사이즈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키가 150 초반이라 혹시 기장 맞는 한복이 없어서 맞춤해야 하면 어쩌지 싶었거든요ㅜㅜ,,
근데 다행히 맞는 사이즈가 있고 충분히 조정이 가능하다고 해서 대여로 해결 완료-★
결혼식장 위치가 창원이어서 미리 픽업해서 내려갔는데요.
한복이랑 함께 뒤꽂이(헤어 악세서리), 노리개, 가방, 통굽신발, 옥반지도 전부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심지어 전문가의 안목으로 잘 어울리는 조합으로 구성해주시니까,, 완전 최고최고!!!
결혼식 당일, 헤어스타일링과 메이크업까지 마치고 한복 입고 나서 사진 왕창 찍었어요!
결혼식 이후로 이렇게 드레스업 할 일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전문가의 손길을 거치니 예뻐진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저처럼 시동생 결혼식 한복 필요하신 분, 또는 동생 결혼식 한복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시라고 후기 남겨봅니당!ㅎㅎ
베틀한복 판교분당점 강추해요!!!